from Salesforce Erlebnis 2010.07.19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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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IT업계에는 그 어느 때보다 크고 작은 이슈들이 많았습니다. 올 초에 있었던 지방선거 때 정치인을 비롯한 연예인들의 트위터 사용 확산으로 일반인들까지 트위터를 사용하게 되면서 소셜 네트워크(트위터) 붐이 일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업전망에 핵심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 분야로 ‘클라우드 컴퓨팅’을 꼽을 수 있습니다. 지난 해부터 시작된 글로벌 경기침체로 기업들은 자원의 효율은 높이면서 원가는 절감시키고 ‘그린(Green)IT’ 구현을 위해 클라우드 컴퓨팅에서 해법을 찾았고, 올해 기업들이 투자한 결과가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면서 본격적인 비즈니스모델로 돌파구를 마련하고 나섰습니다.

그 중 세일즈포스닷컴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기반한 CRM을 구축하고, 더불어 소셜 네트워크와 CRM을 결합한 소셜 CRM을 구축하여 자사 기업에게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세일즈포스닷컴은 최근 세일즈포스의 뒤를 이은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세일즈포스닷컴의 마크 베니오프 대표이사는 5월 싱가폴에서 열린 클라우드포스2에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의 미래를 발표했습니다. 마크는 현재 세계의 비즈니스 분야에서 가장 핫 이슈인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의 선구자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클라우드컴퓨팅의 구름- ‘더 클라우드 (the Cloud)’의 잠재력은 무한하며 세계적으로 2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이미 사용하고 있습니다.

2006년 마크는 The Code Ahead라는 제목하에 열린 IDA Distinguished Infocomm Speaker Series에 기조연설을 하였습니다. 여기서 그는 미래의 소프트웨어 시장이 갖는 10가지 중요한 기본 원칙을 전했습니다. 그가 예견한 미래란 현재 세일즈포스닷컴을 제공하고 서비스이며, 클라우드 컴퓨팅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을 공급하는 수 많은 소프트웨어 벤더들이 생겨나고 빠르게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주목할 점은 마이크로소프트, SAP, 오라클도 마크가 주장한 IT 미래에 대해 부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5 25일 마크는 미래에 대한 확장된 비전을 전달할 것입니다: Cloud 2. 그는 소셜 네트워크, 애플 아이패드와 같은 새로운 디바이스 그리고 모바일 인터넷이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의 차기 세대를 어떤 방향으로 이끌어, 우리가 일하며 협업하며 그리고 정보를 사용하는 방식에 어떤 변화를 끼칠 것인지 설명할 것입니다.

아직 클라우드포스2에 대해 생소한 기업이나 업체들을 위해 세일즈포스닷컴에서는 클라우드포스2 행사 발표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해 주어 클라우드포스2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자료 내용에는 기조연설문, 브레이크아웃 발표자료, 백서 및 데이터시트가 포함되어 있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기조연설에는 클라우드2를 소개하면서 위에서 언급했듯이 마크 베니오프가 말하는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의 미래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클라우드 브레이크 아웃 트랙, 채터, 가격 및 에디션 등 고객 코멘트가 담긴 비디오 클립까지 앞으로 클라우드포스2의 새로운 발전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자료들입니다.

또한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클라우드 컴퓨팅의 가치를 설명하는 트랙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기업이나 업체가 클라우드포스2에 대한 궁금증을 하나하나 풀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http://www.salesforcenews.co.kr/campaigns/cloud2/cloudforce.htm 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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